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일맛집 숯불에 관자 구워 먹으러 갑니다~

먹는일상

by surii 2021. 3. 19. 14:24

본문

728x90


명일동 먹자골목이 명리단길이 되고ㅋㅋ
친한 지인이 소개시켜줘서 맛집도 많이 갔는데요.

이번 명일맛집은 제가 처음 발견하고 반해서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한 그런 곳!!!


아우네 쭈꾸미 꼼장어 입니다.
저는 가게 이름에서도 느껴지는 메뉴들ㅋㅋ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없어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키조개관자입니다!
한참 반해서 지인들 다 소개시켜주면서 데려간 곳!


처음에 놀랐던게 서비스로 나오는 아욱된장찌개와 비지찌개입니다.ㅋㅋ이거 실화야?! 맛도 좋아요.
비지는 담백. 아욱은 구수합니다!

그리고 저는 양푼비빔밥도 좋아해요
천원에 양푼 가득 주시는데, 두그릇 순식간입니다!


오메 기다리던 쭈꾸미와 관자!! 각 일인분씩입니다.
관자가 도톰하니!! 구우면 최고에요!!


먹다가 추가로 꼼장어도 시켰어요ㅋㅋ
비쥬얼이 쇼킹하긴 하지만 구우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알맞게 노릇노릇 익혀야하는데 먹는데 정신팔려서
조금씩 태웠네요. 하지만 맛은 역시나 최고
숯불에 구워서 기름기는 쫙 빼고 불향은 은은하게 입어서
맛있어요. 관자는 와사비 간장에 콕! 챔기름에 콕!
일품입니다. 쭈꾸미도 꼬들꼬들 좋고요! 맵지는 않습니다.

추천드리는 명일맛집 아우네쭈꾸미꼼장어 집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