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은다리역 청년다방 & 테그42

먹는일상

by surii 2021. 3. 24. 21:55

본문

728x90


굽은다리역 가까이 있는 홈플러스
천호 CGV가 이동해오면서 영화보러 자주 가게 되었지요. 그래서 근처 음식점들을 들러보게 됐습니다.

테그42는 토스트집인데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토스트 비쥬얼이 에그드랍을 닮았더라고요.


토스트 메뉴도 다양하지만 음료도 다양하고 사이드메뉴도 있었어요.
좌석도 꽤 있고 거리두기도 되어 있습니다.

에그플레인과 에그햄치즈를 시켜보았고
세트를 하면 음료까지 줍니다.
음료는 커피, 탄산수, 탄산음료로 고를 수 있습니다.


탄산수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선택
토스트는 빵은 일단 잘 구워졌고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하지만 소스가 많은 건지 아니면 당도가 높은 건지 너무 달았어요. 단짠단짠이 아니고
그냥 단단...뭔가 아쉬웠습니다.
에그드랍도 먹어봐서 비교가 되나봐요.
제 최애 토스트는 역시 이삭토스트♡

그리고 즉석떡볶이를 자주 즐기러 가는 청년다방
굽은다리역 근처에 있는지 몰랐다가
영화보고 집 가는 길에 발견하고 기억해뒀다가 방문했습니다.

한번 맛보고는 맘에들어 계속 가는 중이죠.
알고보니 청년다방 굽은다리점이 1호점이래요!!


이날은 통큰오짱떡볶이를 먹었습니다.
그 외에는 차돌떡볶이, 순살치킨떡볶이, 치믈렛떡볶이도 먹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그냥 떡볶이 마니아ㅋㅋㅋ
종류별로 다 먹을 때까지 방문?!

최애는 치믈렛ㅋㅋㅋ
부드러운 치즈와 계란을 제가 참으로 좋아합니다.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튀겨져 나오고
가위로 직접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토실토실하니 부드럽더라고요♡ 메인은 긴 떡!!
저는 절대 자르지 않고 한줄 싹 가져가서 원하는 만큼 입에 넣고 먹습니다. 자르면 이 맛이 안나요^^

통오징어튀김이 올라간 원조는 엉클스 아닌가요?ㅋㅋ제가 그곳에서 처음 접해서...
차돌떡볶이는 길동에 모범떡볶이죠ㅋㅋ
떡볶이 애정은 넘사♡

아무튼 청년다방 떡볶이 맛있습니다.
요즘 배달도 많이 포장도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저희는 매장이용ㅋㅋ학생들이 꽤나 많았는데
즉떡과 버터갈릭감자튀김을 많이 먹더라고요.
세트로 있어서 그런가?


떡볶이를 알차게 먹고 볶음밥 주문ㅋㅋ
볶음밥은 놓칠 수 없습니다!!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굽은다리역 청년다방 즉떡 & 테그42 토스트
골라드세요ㅋㅋ

굽은다리역 찐맛탱집 두군데 뚫었거든요?!
곧 소개시켜드릴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