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맛집 코오롱상가 옆 천사곱창

먹는일상

by surii 2021. 3. 16. 12:52

본문

728x90


천호맛집 한군데 더 발견했어요.
사실 천호 먹자골목가면 곱창집이 꽤 많아요.
제가 애정하는 신촌황소곱창이 있죠ㅋㅋㅋ

이번에는 먹자골목으로 안가고 새로 핫해지는 반대골목으로 왔어요. 코오롱상가가 있는 거리인데요.
여기 똥찌비도 있고 전집, 김치찌개집, 이자카야 등
숨은 맛집들이 있었는데, 최근에 새로운 가게들이 들어서면서 핫해졌더라고요.


곱창에 빠진 저는 곱창집을 발견하고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굉장히 깔끔했어요!


모듬으로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기다리면서 먹기 좋겠쮸~ 육회도 서비스?!!!!!
ㅋㅋㅋ맛보시라고 주시나봐요ㅋㅋ
사장님의 큰그림?! 먹으면 시키고 싶어질껄?


와!!! 초벌되어서 나오니 조금 더 익히기만 하면됩니다.
비쥬얼은 제가 좋아하는 신촌황소곱창이랑 비슷해요
마법의 가루가 뿌려지는!!! 양도 푸짐하네요.
위에 차돌부터 먹으면서 기다립니다.


대창, 곱창 속이 알차쥬ㅠㅠ
감동감동 고소함가득...천호맛집이 많아서 좋습니다.
여기도 제가 발견한 곳 중 하나가 되겠네요.


떡도 겉바속촉에 마법의 가루의 감칠맛이 싹돌아서
맛있습니다. 쭉쭉 들어가지요...♡
구운파도 맛있지만 부추가 진리에요.
부추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비빔면 추가ㅋㅋㅋ 있길래 시켜봤어요
친구가 면을 사랑해서요. 여기서 비빔면이 등장해야한데요.
고기가 올려져서 나오네요? 역시 드실줄 아는 분
매콤함이 들어가니 곱창이 더 잘 들어가긴 하네요!


대망의 볶음밥!!!
김치가 자잘하게 들어가서 씹힐 때 아삭함과
상콤함이 터지는 게 굿입니다.

요즘 곱창집도 많이 생기고 뭔가 유행타는 느낌이긴 한데요ㅋㅋㅋ자꾸 생각나네요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