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 맛집 점심 스파게티 디저트 와플

먹는일상

by surii 2021. 3. 8. 20:41

본문

728x90


여러번 방문한 천호 맛집 두군데
스파게티를 참 잘하는 스파게티스토리
달달하고 바삭한 와플이 인상적인 와플대학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고 한끼 식사로 알찬 곳들


천호 메인 먹자골목이 아닌 코오롱상가 옆골목에 위치한 스파게티스토리 입니다. 이 골목에는 사실 맛집이 꽤 많아요. 점심을 천호에서 먹는다고 하면 이 골목에서 주로 해결합니다.


매운미트소스 스파게티에 매운낙지도리야
스파게티는 역시 맛있어요ㅋㅋㅋ
많이 드시고 싶으시면 500원에 양추가 가능!

낙지도리야는 흐음...잘 모르겠어요.
제 취향과는 좀 다른 거 같아요. ㅋㅋ


알리오올리오는 찐탱ㅋㅋㅋ
스파게티 좋아하는 친구의 추가 주문이었습니다.
감칠맛이 가득해서 쭉쭉 들어가네요


제가 애착하는 디저트!!!
스파게티스토리 골목에서 나와 천호로데오긔리 메인 길로 들어서면 왼쪽으로 보입니다.
작은 가게라 앉아서 먹을 자리는 없어요.


와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와플이 고소해요.
안에 들어가는 크림은 생크림이 최고에요.
거기에 과일까지 들어가면 진리!!!


포장으로 집에 가지고가 와인과 함께!!! 저녁 후식타임!!!
제가 좋아하는 딸기와플인데...크림을 ...생크림으로 못 해서 굉장히 아쉬웠어요. 저는 기본 생크림인 줄 알았는데요ㅋㅋ다른 그림이라 놀랐네요


동생이 좋아하는 오레오 누텔라ㅋㅋ
저는 너무 단 것은 별론데, 동생은 단걸 잘만 먹네요ㅋㅋ
천호 맛집 두군데에서 실컨 즐겼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