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맛집 분위기 좋은 라그릴리아

먹는일상

by surii 2021. 3. 12. 17:29

본문

728x90


천호 현대백화점 일층에 자리잡은 라그릴리아
정문 왼쪽으로 식사하는 분들이 라그릴리아 즐기시는 분들ㅋㅋㅋㅋ 현대백화점으로 들어가서 입구로 가면
카페도 있나 하실텐데요...한 입구 두가게 오른쪽은 마호가니 왼쪽은 라그릴리아 입니다!

예약도 가능한데요. 요즘은 줄을 서지 않으니 그냥 방문합니다.

간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이것저것 시켜봤는데,
다 만족을 했습니다!!!


갈비리조또 갈비는 달달하니 양념이 잘 배었고 부드럽습니다. 밥이 진리에요!! 리조또는 크림소스와 브로콜리가 들어갔는데 담백하니 너무 맛있어요!!
완전 취향저격 다시가서 먹어도 맛있어요...♡


봉골레스파게티 얘도 굉장히 담백해요
국물이 끝내줍니다. 리조또 한입 국물한입ㅋㅋ
완전 꿀 조합!!


부채살 스테이크!! 굽긴 미듐레어 입니다. 양이 일단 만족
고기는 역시 도톰한게 최고에요. 식감도 좋고 육즙도 퐝퐝 터지는 게 고소함이 입안 가득! 질기지 않고 부드럽네요.
돌판이라 조심해야 되지만 오랜시간 따뜻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불쏘까지 보여주셨어요^^!! 꺅~


와인에이드가 할인 들어가서 시켰어요
친구는 레드 저는 화이트!! 크~ 역시 알코올이 조금 있어야해요ㅋㅋㅋ 비쥬얼도 감동♡


디저트도 음료2잔이랑 세트로 할인해서 팬케이크로 시켰는데 예쁘지요?! 맛도 있습니다. 위에 아이스크림도 맛있는데요. 팬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제가 다른데 가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가 최고에요ㅋㅋ
꼭 한번 드셔보시길ㅋㅋ

천호맛집 라그릴리아 리뷰 끝

오메!! 할인을 안적었네요!!!
SK 맴버십 브이아이피,골드 10% 실버5%
해피포인트 플래티넘 골드 10%할인 + 2%적립
일반고객도 5% 할인 + 0.1% 적립이 됩니다.
할인률이 전에 비해 줄긴했으나 그래도 쏠쏠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