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월드몰에서 즐기는 곳, 마라탕& 아크엔북&카페

먹는일상

by surii 2021. 3. 23. 11:37

본문

728x90


롯데월드몰에 자주 놀러갑니다.
세일도 많이 하고 구경할 것도 많고
없는게 없어서 이 안에서 다 할 수 있다는 장점

영화보기, 책이나 다양한 소품&옷 구매, 카페,
공연보기 등등 다양합니다.
그 중 자주 들리는 곳 3군데!!
1. 4층 아크앤북 서점인데 다양하고 매력적인 아트상품들이 많아서 눈이 행복하고 지갑이 텅비는 곳. 진짜 10번가도 10번 다 재밌어요!!!

2.지하1층 푸드코트 안 중식집 차알
차돌 마라탕면에 반해서 마라탕이 생각날 때마다 갑니다. 트리플 볶음밥도 먹어봤는데...역시 찐맛탱이에요ㅠㅠ 아...진짜 맛있는 곳.

3. 4층 뉴오리진 아크앤북이랑 붙어있어서 구경하고 이동해서 가는데 요즘은 코로나로 거리두기라 자리가 몇 자리 없어서 계속 만석이네요.
석촌호수 뷰를 볼 수 있으며 디저트가 맛있어요!
뉴제니 티라미슈!!!ㅋㅋ


차알 메뉴판입니다. 미리 보고가셔도 좋을 듯 하여서요.


제가 좋아하는 차돌마라탕면과 볶음밥!!
마라탕이 다른 곳과 맛이 좀 달라요.
퀄리티가 있다고 느껴졌어요. 국물이 계속 들어가요.
볶음밥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친구 껀데 계속 뺏어 먹었어요ㅋㅋㅋ


뉴 제니 티라미슈와 초코스콘까지 시킨 날
티라미슈가 역시 진리입니다. 자리가 없어서 밖이 안 보이는 곳에 앉았다가... 창가자리가 나서 이동했습니다.
운이 좋아요^^


이렇게 석촌호수가 다 보이니
곳 벚꽃시즌이 오면 딱 명당이에요.
저는 들어가서 즐기는 걸 좋아하는데
올해도 코로나로ㅠㅠ 가능할지 모르겠네요...힝...


아크앤북은 아트상품들 보는 재미!
물론 책 살 때도 가지만 아트상품이 워낙 다양하고
귀엽고 기발한게 많아서 구경하는 맛이 쏠쏠합니다.
한시간은 순삭이고 손에ㅋㅋ뭔가 잔뜩...
더 사고 싶지만 늘 욕구를 참습니다. 비움의 미덕!!


하지만 보다보면 미쳐요ㅋㅋ
저 그릇들 보세요!!! 안사고 어떻게 나가여ㅠㅠ
상품들이 책과함께 곳곳에 있으니 책방 전체를 구석구석 돌아보게 만듭니다.ㅋㅋ매력있는 곳이에요.
아이들 데려가시면ㅋㅋ큰일 나실 곳! 아이들이 원하는 것들도 많답니다!

이렇게 롯데월드몰에서 3곳은 한번은 꼭 가보시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