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 맛집 밀면 먹으려고 줄스는 밀면집!

먹는일상

by surii 2020. 7. 6. 11:00

본문

728x90


망원동이 요즘 핫해서 놀러갔다왔지요
비스트로망원, 베러댄알콜 그리고 밀면집
핫한 곳이 많은 만큼 한번에 뽕뽑았어요.

비스트로망원은 티본스테이크로 탑
베러댄알콜은 차가 메인인 디저트카페
밀면집은 밀면과 찌개가 유명한 것 같은데
밀면을 훨씬 더 많이 드시더라고요.

골목골목 산책하기도 좋고
이렇게 맛집, 카페들 찾아보는 재미도 있는 망원동


밝은 느낌에 푸른 하얀 조합의 간판
포카XXXX를 떠올리는 느낌
작지만 강한 맛집 포스를 가진 밀면집

점심 때 줄 서있는 것을 보고 뭐지 했는데,
대기가 꽤 있었는지 종이를 꽤 쓰셨네요.

가게가 크지 않아서 많은 인원은 못 들어가요~


이렇게 홍보판도 구경하고
대기 쓰면서 보이는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정해서 미리 정해 놓으시면
입장 후 빠르게 요리를 만날 수 있어요!!

포장도 가능하다니 집이 가까우신 분들은
편하게 집에서 즐기실 수도 있겠네요!


외관 만큼이나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요.
많은 분들이 왔다가셨는지 싸인도 가득하네요^^
메뉴도 심플해서 정하기도 쉬웠어요.
확고한 마음ㅋㅋ


기본 찬이 먼저 등장하고
티슈케이스에 있는 팁들을 읽어봅니다.

밀면에 식초 추가! 면사리는 주문 시!
삼겹살은 전라도 화순에서 공수한 암돼지! 기대만발
존슨찌개 라면사리 가격과 맵기 조절 요청 문구
맵게 드실 분들은 미리 요청하시면 되겠네요.


비빔밀면, 삼겹살, 만두한판
저는 저탄수화물이라 밀면은 미루고
삼겹살에 올인했는데요! 만족스러웠습니다.

1인 1메뉴 주문은 필수에요.
제가 면을 지금 못 먹는다고 말씀드리고ㅠ
양해를 구했어요.
만두랑 삼겹은 사이드로 들어가나 봅니다.


만두는 감자만두 느낌이에요.
모양도 비슷하죠ㅋㅋ
암튼 친구가 엄청 잘 먹어서 좋았어요!
비빔밀면이랑도 잘 어울리고요.


전라도 화순에서 공수한 암돼지 삼겹살
쫀득하고 부드러우니 너무 좋아요.
껍데기랑 지방 부분은 쫀득하고
살부분은 부드러우니 고소하고 좋더라고요.

깻잎도 같이 나오는데요. 향이~ 참 좋습니다
삼겹살에 깻잎만 곁들여도 굿이에요!!


기대만발했던 비빔밀면!!!!
친구가 면거의 매니아라서
파스타부터 냉면까지 다양하게 즐기다 못해
하루 세끼를 면을 즐길정도로 사랑에 빠져있어요.

비비는 모습부터 설렘만발ㅋㅋ
손이 덜덜덜ㅋㅋ슥삭슥삭~

그리고 양념도 매콤달콤하니 취향저격이라고 하더라고요.


삼겹살에 역시 말아서 한입...
아주 그냥 행복해 죽는 얼굴ㅋㅋㅋ
귀엽습니다. 자기가 먹은 면중에 손에 꼽는다고 ㅋ
밀면이다 보니 호로록 호로록 잘 들어가고
씹는 식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금새 후루룩 즐긴!
다음에는 저도 맛나게 즐겨보고 싶었던
망원 맛집이었습니다.

☆구글맵
밀면집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03-5
02-2604-226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