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동 카페 커피말고 차에 매력에 빠져볼 수 있는 차전문점

먹는일상

by surii 2020. 7. 1. 10:00

본문

728x90


카페라고 생각한 예쁜 망원동 카페
사실상 들어가 보니 홍차전문점이더라고요
커피는 없지만 향긋한 차들과 고소한 디저트를 가득 즐길 느끼고 즐길 수 있었던 곳 베러댄알콜

오픈한지 얼마 안됐어요.
유리창에 붙어 있던 2020.06.10 오픈! 문구~
그래서 그랬나?
실내가 유독 화사해 보여 들어갔습니다.


망원시장을 일단 구경을 합니다.
비스트로망원에서 맛있는 티본스테이크를
한가득 즐겼기에 운동겸 아이쇼핑을 해줍니다.


베러댄알콜 외부
망원동 카페 모두가 개성이 강하지만
여기도 한 개성 합니다.

통유리로 실내가 투명하게 보이는!
그래서 깔끔함과 화사함이 밖에서도 전해져요


베러댄알콜 실내
직접 들어와보니 더 깔끔하고 가지런한 분위기
차전문점이라 다양한 종류의 티들을 즐길 수도
선물할 수도 있게 세트도 마련되어 있어요.

독특한게 디퓨져 있고 향초도 있고 다양한 향도
선물할 수 있게 해놓으셨다는 점!

화장실이 실내에는 없고 건물 밖에 있어요ㅠ
하나 아쉬운 점


그리고 건강한 디저트!!!
직접 다 수제로 매장 오븐에서 구워져 나온다고 해요!
비쥬얼도 독특하고 예쁜게 맛있을 거 같아서
하나는 주문을 하게 되더라고요.

호두 크랜베리 통밀 스콘
플레인 버터 스콘
흑임자, 율무, 말차 네모쿠키
얼그레이 오렌지 케이크
말차 크림 초콜렛 케이크


커피가 없는 거 빼고는 다양한 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맑게 우린 티
베러댄알콜만의 레시피로 만든 5종의 블렌딩 티

쉐이큰 티
진하게 우린 블렌딩 티를 얼음과 쉐이킹한 후
시럽을 더한 아이스티

시그니쳐 밀크티, 루이보스 밀크티
(귀여운 유리병에 담겨있던 밀크티들!!)

제주말차 음료
제주 거문오름 가까이 위치한 다원에서
수확한 친환경 유기농 말차를 이용한 음료

트리플 베리 에이드, 살구 에이드
직접 담근 청에 탄산수, 레몬과 허브가 곁들여진 음료

다즐링 아인슈페너
향긋한 크림폼을 올린 진하고 달콤한 다즐링 티

의외의 메뉴인 맥주까지 있습니다ㅋㅋ

차로 만들 수 있는 음료는 다 개발해 놓으신 듯 해요!


일단 자리를 찾아 앉았는데
이렇게 차향을 느낄 수 있는 키트?가 있더라고요.

베러댄알콜만의 레시피로 만든 5종의 블렌딩 티는
모두 티박스로 구매 가능하데요.

차를 즐기러 왔다가 마음 맡고 취하다보면
선물도 하고 싶고 집에서도 즐기고 싶잖아요.
그런 소비자의 마음을 잘 반영하신거 같아요~^^


고심해서 고른 메뉴들
시그니쳐 밀크티
핑크미업 쉐이큰 티
호두 크랜베리 통밀 스콘

통밀스콘에는 버터와
베리류로 만든 잼이 같이 등장했어요!

쉐이큰 티의 색깔이 참... 실물로 더 영롱하지만
사진으로도 예쁘네요. 사진 찍을 만나는 컬러


시그니처 밀크티
부드럽고 향긋해요!
굉장히 순수한 느낌인데 향은 강한?!
자극적인지 않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뭔가 홍차에 더 집중된 느낌들어서
좋았고 맘에 들었어요.


핑크미업 쉐이큰 티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예뻐서 반했고
블렌딩 차 중에서 향이 제일 좋아서 고른건데 특유의 향이 은은히 전해지면서 가득한 얼음으로 시원하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만드시는 게 보여서 봤는데 거의 뭐
칵테일 제조하는 느낌이에요. 멋져요!!

아이스티 치고는 단맛이 과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건강한 음료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굿굿


호두 크랜베리 통밀 스콘과 베리잼

호두가 씹혀서 고소함이 터질정도로 식감 좋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고요, 꾸덕하게 느껴지는 스콘 특유의 식감도 아주 잘 살아있어요!
기존 먹던 스콘보다 좀 더 부드럽고 통밀의 고소함이 느껴진다는 게 큰 차이?!

잼은 블루베리잼 같았는데요, 뭔가 산딸기도 들어간 것 같은 알맹이들과 상큼함이 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상콤한 게 대놓고 취향저격
잼은 한가득 발라 먹었어요. 싹쓸이


버터와 잼 한가득 올려서 먹는 게 꿀맛

망원동 카페 찾다가 발견한 차전문점 베러댄알콜
차의 매력에 디저트의 고소함에
푹 빠졌다가 갑니다.

☆구글맵
베러댄알콜 (홍차전문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399-44 1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