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카페 해리포터 테마로 꾸며져 영화속으로 들어온 느낌

먹는일상

by surii 2020. 6. 30. 16:09

본문

728x90



홍대 카페 943킹스크로스에 왔습니다.
해리포터 테마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하기에 바로 직행


어머ㅋㅋ벌써 분위기가 있어요!!
홍대 에이랜드 앞에 큰 건물 하나가 바로
카페 943킹스크로스 입니다.

지하 일층부터 사층까지 운영 하시네요!
오, 육층도 궁금하지만 머글 출입금지ㅋㅋ


빗자루 타고 오셨으면 여기에 세워두세요ㅋㅋ
넘나 귀엽죠ㅋㅋㅋ
빗자루를 타고 날아가야만 할 것 같은~


943킹스크로스는 카페로만 운영되는 줄 알았는데,
펍으로도 즐길 수 있네요.
입장과 동시에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으러 가시면 됩니다.


마법사 관련? 독특한 악세서리와 잡화도
구매 가능하고요!

악세서리는 예쁜 것도 많지만
해리포터와 관련된 것들도 많았어요~!


가장 탐났던 것은 죽음의 마법사 지팡이였는데요!!
먹을 수 있는 지팡이! 초콜렛으로 만들어 졌어요^^
디테일이 어마무시해서 비싼 가격이 보이지 않고
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거 같아요...♡


디저트도 많고 메뉴판을 보니
독특한 음료도 많은거 같았어요!!
배를 가득 채우고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통일했는데,
다를 분들이 예쁜 음료를 가져오시는 거 보고
조금 후회했어요ㅠㅠ 독특한 거... 시켜볼 걸 그랬어요...

위자드 메뉴도 궁금한데요.
다음에 속비우고 가서 신기한거 주문하고
사진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주문하고 이제 자리를 보러 가는 복도도
왜 이렇게 신비스러운지ㅋㅋ 사진도 찍고 장식들
구경도 했어요. 해리포터에 들어온 느낌이 가득ㅋㅋ


복도에 걸린 사진들!!!
뭔가 어딘가 움직일 거 같아서 ㅋㅋ
움찔하면서 계속 봤는데 움직이지는 않는 듯 하네요ㅋ


높은 층까지 있다보니 엘베가 있어요!!
홍대 카페 중 단독 엘베 있는 곳은 여기 밖에 없을 듯 해요
안에도 신비하게 꾸며놨죠ㅋㅋ
의자 덕분에 많은 분들이 들어가지는 못하겠네요~


저희는 일단 이층 마법사카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화사한 것 같으면서도 목조바닥과 가구들이
뿜어내는 우아함!

조명들이 뭔가 기존 카페와는 다른 색을 띄는 거 같기도 하고 신비스러움과 음산함도 살짝 있습니다.

해리포터를 보면서 받았던 그 느낌 그대로?!


여긴 삼층 연회장입니다.
들어오는 입구에 디멘터가... 눈 마주치면 안되는 건가?!
연회장은 확트인 공간이 단체로 파티 즐기기 좋을 것 같은 느낌ㅋㅋ이 그대로 살았네요.
하지만 분위기는 귀신들이 위에 떠다닐 것 같은 비쥬얼

뭔가 해리포터에서 식당으로 등장했던 곳 느낌?


사층은 기숙사에요!
이렇게 옷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저는 당연히 해리와 같은 슬리데린
친구는 알아서 그리핀도르ㅋㅋ

한벌씩밖에 없어서 후딱 찍고 다음 분들을 위해 배려
기념으로 찍기 좋으니 많은 분들이 원하시겠죠?!


사층 기숙사는 아늑한 느낌이 한가득이에요.
마치 겨울에 통나무팬션 빌려서 온 느낌?
해리포터의 집같은 느낌?

커피나 디저트 즐기기에 저는 사층이 제일
좋은 거 같아요...그만큼 인기도 ...있어요.
저희가 홍대 카페 갔을 때 제일 사람이 많았던 층!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지하!!!
마법사의 오두막!!!
특별히 입구부터가 기대를 만발하게 끔
만드는 비쥬얼이었죠.

숲 속 동굴 속으로 들어가봅니다.


아하♡!! 여기가 펍이었네요~!!
분위기가 남다른 거 보니ㅋㅋ
주류도 벽면 한가득...♡ 벌써 시작하고 싶네요.
술 중에 술은 낮술아닌가요?

어두움이 깔린 이 매력적인 곳
한켠에는 빔이 쏘여지면서 영상이 나오네요!!
분위기 잡기 딱!


인스타 이벤트도 있어서 안주랑 주류도
서비스로 드실 수 있어요!!

친구들이랑 와서 파티하고 싶어지는 곳!
제대로 느낌이 오네요♡

 
독특한 무늬가 들어간 포스터까지ㅋㅋ
풀면 어디로 이동할 것 같은 느낌!

이층에서 충분히 음료도 즐겼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콜드블루!!
둘 다 괜찮더라고요?

해리포터 테마 카페라 다른 게 부족할 줄 알았는데,
음료도 맛나고 분위기도 좋고 놀기도 좋고
홍대 카페로서 아주 칭찬하는 곳
943킹스크로스 ㅋㅋ

☆구글맵
943 킹스크로스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양화로16길 24
02-3144-211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