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쫄깃한 면빨에 독특한 맛을 가진 우동집 (in. 롯데월드몰)

먹는일상

by surii 2020. 6. 7. 10:00

본문

728x90



잠실 롯데타워에서 점심을 하게 됐는데요.
점심 때가되면 밥집들 대기 줄이 기네요.

특히 초밥집과 몇몇 이탈리안 요리집이 그러해요.
늘 가도 줄이 길어서 바로 포기

그런데 새로 생긴 곳이 보여서 방문해봤습니다.
미타우동이라는 우동집인데 사람이 많더라고요.

미타우동 실내
미타우동 메뉴판


대기도 두팀정도 있었는데,
빠질 손님들이 꽤 보이는 거 같아서 기다렸습니다.
오오~ 유명한 맛집 프로그램에 나왔네요.
4개나 되다니ㅋㅋ과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대기 줄 앞쪽에 티비가 있는데 여태 방송 나온 걸 틀어주고 있어서 보고 듣다보니 심심하지 않네요.

앞에 설치된 메뉴판도 보면서 뭘 시킬지 고민해봅니다.
사진도 같이 있어서 고르기가 조금 수월하네요.

미타우동 메뉴판


자리에 앉아서 바로 주문합니다.
종이 메뉴판에는 사진이 없네요ㅋㅋ
음료를 제외하면 차이도 없어요.
아까 봐두길 잘 했어요~ 오호랏~


주문한 음식은 세가지!
따뜻한 우동 명란 앙카케 우동 11,000원
차가운 우동 텐뿌라 븟카케 우동 10,000원
사이드 튀김 에비텐 (새우튀김 2개)

명란 앙카케 우동


명란 앙카케 우동은 약간 울면같아요.
국물에 녹말을 풀었는지 몽글몽글한게 신기해요.

명란 한스푼이 위에 올라와 있어서
샤샤샥 비벼서 풀어주어야해요.
명란이 간간하게 간도 맞춰주고
고소함도 더해주는 거 같아요.

계란도 가득 풀어져있는데 진짜 부드러워요.
야채도 계란도 면도 올려먹으면 참 순하고 고소하네요.

특히 따뜻한 우동인데도 면이 진짜 쫄깃하고 탱글해요.
면 식감이 찐이에요.

텐뿌라 븟카케 우동


텐뿌라 븟카케 우동은 위에 올라간 튀김이!!!
일식집을 방불케하는 비쥬얼과 식감을 자랑해요.
가성비로는 최고가 아닐지ㅋㅋㅋ

느낌은 냉모밀 같은데 국물이 더 간간하고 적어요.
면을 국물에 적셔셔 먹는 그런 느낌.

여름이 시작됐다보니 차가운 우동이 더 인기일듯요.
바삭바삭 쫄깃쫄깃ㅋㅋ뭔가 시원해요~ㅋㅋ
단짠단짠이라 아주 매력이 많네요.


새우튀김도 바삭바삭하게 나왔습니다.
역시 튀김은 새우튀김이 진리ㅋㅋ


완전 싹싹 비웠네요.
속이 든든합니다. 배불러요.
우동면이 실하기 때문에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양인거 같아요!!

미타우동은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해 있어요.

구글맵
롯데월드쇼핑몰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올림픽로 24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