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톰한 흑돼지살에 쫀득함과 고소함이 한가득 (in. 암사동)

먹는일상

by surii 2020. 6. 9. 10:00

본문

728x90



암사동에 늘 사람이 대기했던 고기집이 있는데요,
한강 운동 다닐때 늘 궁금했는데,
최근에 리모델링까지 해서 확실히 기억합니다.

선사현대아파트상가 건너편에 있는
지리산왕재봉흑돼지 입니다.

지리산 왕재봉 흑돼지 실외
지리산 왕재봉 흑돼지 실내


실내도 실외도 깔끔합니다^^
창도 크게 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네요.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 이모님~
식사하는데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밑반찬이 맛있어요.
열무김치가 특히ㅋㅋ간만에 먹어서 그런가?!
아삭아삭하니 씹을수록 달콤하고
고기랑 엄청 잘어울리더라고요.

콩가루와 초고추장은 껍데기와 함께하면 좋은 재료!
마늘도 싱싱해서 잘만 구우면 고기맛이 나요^^

새콤달콤 생채도 굿이고요
배추김치도 감칠맛이...저희집 김치랑 비슷하더라고요.
집에서 직접 담근? 그런맛?


항정살, 삼겹살 1인분씩 시켰는데
저 도톰한 껍데기도 같이 주시네요!!!
완전 놀라운 비쥬얼입니다.

치익치익 고기 올리는 소리♡


항정살부터 구워줍니다!
껍데기는 겉바속쫀(겉은 바삭 속은 쫀득)이 진리라
오래오래 은근히 구워야해서 미리 올려줍니다.

흑돼지 작품김치찌개


그리고 작품김치찌개도 주시는데...
👍 완전 진국이에요...진짜 작품인정
국물이 완전 끝내줘요!

고기 잔뜩 먹다가 김치찌개 한입하면
속이 싸악 개운해집니다.
거기에 김치찌개 안에 도톰한 고기와 탯탱한 두부까지

두부가 속이 꽉차서 엄청 탱탱해요
손두부 느낌이 입안가득 고소함으로 퍼집니다.

흑돼지 항정살
흑돼지 삼겹살


흑돼지 항정살이 잘 구워지면 흑돼지 삼겹살도
올려주고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항정살부터 흡입! 담백하네요^^
지방보다는 살코기가 많아서 참 담백하고 부드러워요!
항정살은 역시 쌈보다는 소금만 콕 찍어서 먹거나
김치 하나랑 조합해서 먹는게 최고죠~

삼겹살은 언제나 진리ㅋㅋ
고소함이 남다르네요! 쌈이 특히 진리에요.
잘 익은 마늘 넣고 열무김치까지 더해서!!


흑돼지 삼겹살 1인분 추가해주고 잘 익은 껍데기 흡입
두꺼워서 튀는게 거의 없네요.
얇게 잘라서 사방으로 구워줍니다.

그리고 콩가루에 굴리고 초고추장 딱!
캬하♡ 너무 맛있어요ㅠㅠ 진리에요...

지리산 왕재봉 흑돼지 메뉴판


항정살이 15,000원으로 되어있는데
16,000원이래요~^^ 옛날 제작하신 표시판을 계속 사용하시다 보니!ㅋㅋ그래도 재사용은 환경에 좋지요^^

개운하게 고소하게 배부르게 먹고 갑니다^^
암사 맛집 지리산 왕재봉 흑돼지 포스팅 끝

☆구글맵
지리산왕재봉흑돼지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511-20
02-3426-512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