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하는 재료로 원하는 만큼 무한리필 훠궈 (in. 화곡동)

먹는일상

by surii 2020. 6. 6. 09:00

본문

728x90

 


아는 지인이 사는 동네로 놀러와서
처음 접한 훠궈!

원하는 재료를 원하는 만큼 넣어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집이라 취향 껏 마음 껏 골라먹을 수 있고
육수도 리필가능!

샤브샤브 느낌이라 진짜 맘놓고 먹으면
몇인분까지도 먹겠는 걸요♡

화곡동에 위치한 산청자매훠궈

산청자매훠궈 실내


건물 이층에 있는데 진짜 넓더라고요
한쪽벽이 통유리창이라 환기하기도 좋고요.
생긴지 얼마 안 된건가? 굉장히 깔끔합니다.


일단 육수가 나왔네요.
한쪽은 진한 닭육수 느낌의 순한 육수
한쪽은 마라가 들어간 매콤한 육수
(베이스는 순한 육수고 매콤한 양념을 한 듯 합니다.)


재료가 엄청 많아요.
고기는 소고기, 양고기, 삼겹살 세가지지만요.
다른 재료들이 엄청 많아요.

야채, 해산물, 버섯, 면이 각각 5-6종류
그 외 만두, 소세지, 두부, 오뎅, 떡, 옥수수, 유부 등등

취향 껏 골라서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중 어려웠던 소스 만들기
하지만 기본 소스는 제조방법이 벽에 붙어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지인이 추천 소스를 만들어줬는데,
정말 해외에서 먹는 독특한 맛이라ㅋㅋ
다른 친구가 만들어준 걸로 먹었습니다.

친구가 만들어준게 독특하면서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원하는 재료를 가지고 와서 풍덩풍덩
반반 나눠서 빠뜨리기

매콤한거는 은근 중독이에요.
속이 멍해져서 저는 순한걸 더 선호ㅋㅋ
건두부랑 야채가 취향저격~ 맛있어요!!
그리고 어묵볼인데 안에 만두처럼 속이 들어가있는게 있었어요! 그것도 👍굿굿


처음 사진이 지인이 만든 양념
두번째 사진이 친구가 만든 양념

비쥬얼도 뭔가 두번째가 한국인 취향?!
암튼 간간하니 쯔란?! 향도 은은하니
뭐든 찍어먹으면 맛있었어요!!!

소스를 잘 만들어야한다는 생각ㅋㅋ
암튼 무한으로 처음 접한 훠궈 잔뜩 즐겼습니다.

☆구글맵
산청자매훠궈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112-4번지 2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