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탄향 솔솔 막창구이, 매콤하게 볶은 야채곱창이 진리인 맛집 (in 천호동)

먹는일상

by surii 2020. 6. 5. 10:49

본문

728x90



 

 


친구 추천
동네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모임장소를 잡았습니다.

다름 아니 막창, 곱창이 전문인 삼끼막창!

요즘 포장, 배달이 많은데~
가게에도 손님이 꽤나 계시네요.

 

삼끼막창 외부

 


한자리에서 꽤나 오래 하신 맛집
천호공원, 광진교도 가까워서 먹고 산책하기도 좋네요.
산책이나 운동하고 들르기도 좋고요.

가격은
막창구이 1인분 10,000원
양념막창 1인분 11,000원
야채곱창 1인분 8,000원
순대볶음 1인분 8,000원
오돌뼈도 있네요~^^ 1인분 8,000원

긴급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합니다.
홀에서 드실 때는 2인분 기본이라고 합니다.

 

삼끼막창 내부
서비스 홍합탕
특별한 소스장

 


친구들이 먼저 도착해서 셋팅이 완성 되있었습니다.

서비스로 주시는 홍합탕! 게도 들어가 있는게 실화인가요?
국물이 깊고 깊네요~ 캬~ 속이 다 풀리는 느낌?!

그리고 삼끼막창 시그니처 특별소스장!
다른 곳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맛~
고소한 무엇가가 더 들어간 느낌!

 

 

 

연탄막창구이

 


시그니처 막창구이 일차 연탄에서 초벌되어 나오고
테이블에서 취향껏 구워 줍니다~
저희는 미디엄웰던으로 겉을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쫄깃쫄깃 식감이 제대로에요^^
씹을 때마다 퍼지는 고소함

떡, 단호박, 양파, 김치 구워 먹는 것도 역시 👍
특히 김치는 느끼함을 없애주기 때문에 필수에요.

 

연탄양념막창

 


한창 먹고 있을 때 등장한 양념막창!
양념은 완성이 되서 나오네요~^^

매콤한 양념을 입고 나와서 그런지
느끼함 1도 없이 막창을 즐기기 딱이에요!

 

야채곱창1인분 + 순대볶음1인분

 


막창구이 2인분, 양념막창1인분이 부족해서
야채곱창 1인분 + 순대볶음 1인분을 추가했어요.

같이 볶아져서 등장했네요~ 나이스!!!
순대는 통통하니 부드럽고
곱창은 야들야들 쫄깃하네요.

역시 야채와 당면과 한번에 싸먹어야 제맛!
야채곱창은 상추에 몰아넿고 싸먹는 쌈이 진리!

연탄향에 빠져 고소하게 쫄깃하게 즐긴 막창과 곱창
맛집이라 할만 하네요~^^

(간판은 삼끼막창인데 구글은 삼끼곱창이네요^^)
구글맵
삼끼곱창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2동 334-7
02-470-257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