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밥과 카페는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다. 암사동카페 등촌칼국수 카페 해이빈

먹는일상

by surii 2021. 5. 5. 11:27

본문

728x90


요즘 생각해보면

데이트나 지인들 만나거나
친구들과 놀러가거나 딱히 무언가를 하지 않는다면
맛집, 카페, 술집 끝ㅋㅋㅋ

저는 가끔 연극, 가끔 전시, 가끔 영화, 책방 등
문화생활을 하나씩 꽂아 넣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밥집, 카페가 사진에 대부분이에요ㅋㅋ

 


썸의시작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315


최근 발견한 암사동언니커피 지도를 찾았는데, 상호명이 많이 다르네요ㅋㅋ
최근에 가게앞 간판도 바꾸셨어요!!
매칭 성공

암튼 음료도 괜찮고 샐러드나 샌드위치도 실해서 한끼 해결하기 매우 좋았어요!!


일단 자리가 넓고 친절해요.
가격도 친절하고요^^
친구세트가 에이드에 커피에 샌드위치까지 들어가는데 만원밖에 안하다니!!
최근에 가서 먹어봤는데 샌드위치에 야채가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아주 흡족했어요!!


레드자몽에이드와 아아
에이드도 과육이 많이 들어가서 매우 진해요!!
아주 굿굿


등촌샤브칼국수 명일점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65길 3


등촌칼국수는 체인도 많아서
주로 천호에서 즐겼다가요. 명일점에 들러봤습니다.
맛은 거의 비슷해요.^^
저는 미나리를 고기보다 좋아해서 늘 양을 많이 부탁드려요.
천호는 하도가서 중간에 서비스 추가도 해주셔여.
야채&버섯 추가는 비용이 있거든요ㅋㅋ


고기 퐁당해서 즐긴 뒤에
칼국수를 넣어 먹고 볶음밥을 시킵니다.
왜냐면 이 볶음밥이 제가 여기를 가는 이유에요ㅋㅋ
고슬고슬 꼬들꼬들 담백함이 절로 묻어 나오는 그런 볶음밥과 따로 담아주시는 칼국수 국물까지
한입하면 최고에요. 완전 꿀조합!


해이빈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길 45 1층


퇴근 후 친구랑 어디갈까하다가 발견한 카페.
애견동반 되는지 여쭙고 들어갔던 곳.
사장님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한결 편안하게 즐기고 수다도 떨었네요.

커피도 찐맛탱! 달달한게 생각나서
해이빈커피를 시켰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수제크림이 고소하니 적당히 달달해서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렸답니다.

또 이렇게ㅋㅋ먹고 마시고 즐기는 한주가 지나가네요ㅋㅋ 일상에서의 행복을 조금 더 찾아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