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맛집 간만에 먹어 보는 해물떡찜 & 할리스 커피

먹는일상

by surii 2021. 5. 10. 14:27

본문

728x90


스타필드 코엑스몰
예전에는 참 자주 왔는데,
롯데월드몰이 생긴 뒤로부터는 조금 뜸했던 코엑스
일이삼층 전시장은 마음에 드는 페어가 있을 때마다 이용했는데요. 정작 지하는 뜸했어요.


별마당 도서관은 언제봐도 웅장하고 멋져요.
책읽고 싶어지는 마음이 저절로 생기고 📚
그 속에 녹아들고 싶어지는 도서관!!


안동찜닭&해물떡찜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B1F M109


간만에 해물떡찜하는 가게가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제가 한창 좋아했고 한창 핫했다가
아주 쏙 들어가서 매장도 보기 힘들어요ㅋㅋ

친구가...해물말고 닭이 먹고 싶다...하여
급히 노선변경 해물안동찜닭을 시켰습니다.


오오 해물떡찜과 비슷한 맛인데
간장안동찜닭이 약간 섞인 느낌
이것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역시 해물떡찜이 먹고 싶은 거였어요.
저는 그 옛 추억을 떠올리고 싶었나봐요.

그래도 닭과 해물이 잘 어우러지기도 했고
닭이 부드럽고 양념도 잘 베어서 간간하게 먹기 좋았어요. 해물도 새우, 꽃개, 조개, 오징어, 낙지까지 아주 실하게 들어있었답니다^^


할리스 코엑스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내셔널지오그래픽 맞은 편 (삼성동, 코엑스몰 A-18)


별마당 도서관에서 이벤트 참여한 뒤 얻은
할리스커피쿠폰으로 한잔은 무료로 받고
라떼 한잔과 디저트는 따로 주문했어요.

밥을 맛나게 먹어도 왜 디저트는 땡길까요?
위에 들어갈 공간이 생기는 걸까요?
신기하지만 맛나게 즐겨봅니다.


딸기케이크가 상콤하니 괜찮네요.
할리스커피는 오랜만인데, 맛도 괜찮네요ㅋㅋ
간만에 코엑스 즐기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