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사 맛집 황셰프네부엌 맛있는 안주로 술 즐기기 좋은 곳!

먹는일상

by surii 2021. 5. 1. 12:01

본문

728x90


친구들과 동네에서 가끔씩 한잔 하려 할 때 즐겼던 곳! 요즘 집에서 혼술을 즐기다보니 너무 오랜만이네요. 한 때는 사장님과도 안면이 있었는데 말이죠. 그래도 분위기와 맛있는 안주, 인기는 여전하네요^^


바자리를 선호해서 자주 앉곤 했는데, 이번에는 입구 옆에 4인 테이블에 착석!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ㅋㅋ
일찍가야 원하는 자리를 선점할 수 있죠.


안주는 일식풍으로 다양합니다!
특히 사시미가 아주 👍 뛰어나서
늘 사시미는 메인으로 시킨 뒤 추가로 다른 안주를 시키곤했어요. 회가 아주 싱싱하고 맛깔나서 여느 횟집에 가는 것보다 여기를 방문할 때가 많았어요.

회 = 황셰프네부엌


2인 사시미 비주얼입니다!
다양한 회가 들어가 있어요!
소라, 전복, 연어, 광어 등?
아는 맛은 알겠는데 모르겠는 것도 있어서...ㅋㅋ
부득이하게 등? 을 적었습니다.

저희가 들어오고 안주시키자마자 만석ㅋㅋ


새우완탕
오메 국물이!! 여태 먹을 술을 쓸어가네요.
부드럽고 고소하게 해장 진행^^
새우완자가 속이 굉장히 알차요!!!♡
역시 안주 하나하나에 황셰프님의 정성이 보이는...


그리고 3번째 안주ㅋㅋ
맛집이다 보니 안주빨이 저절로 세워집니다.
매콤 깐풍새우
많이 맵지는 않고 적당히 맵콤달곰한데,
겉은 바삭 새우가 안에서 톡하고 탱글하게
터지는 식감이 일품입니다.

역시 암사 맛집하면 여기를 빼놓을 수가 없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