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사 카페 이유,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 있어서 유명했던 곳!!

먹는일상

by surii 2021. 4. 30. 21:37

본문

728x90


중학생 때부터 학교 가는 길에 많이 보기도 했고
이미 익히 들어서 그런 곳이 있구나 했던 카페

고등학생 때는 친구들과 여러번 방문하기도 했어요.
옛날에는 작았는데 옆가게까지 트셔서 한결 넓어지기도 하고 분위기도 싹 바꾸셔서
갬성 터지는 암사에 유명한 카페로 더 입지를 다지신 곳.


오늘 마실 커피는 내일로 미루는 게 아니죠
역시ㅋㅋ오늘은 오늘인 걸요!
하고 싶은 건 당장 지금부터 즐겨야해요ㅋㅋ

오호 들어오자 마자 보이는 테이블에 꽂혀서
일단 자리 잡고 새로 넓힌 공간을 구경했습니다.
오호 여기도 느낌있네요♡


전에는 잘 보이지 않았던 디저트들이 앞쪽으로 나왔습니다. 눈에 보이니 또...먹고 싶으니 주문!
카페 이유는 스무디가 유명했어요ㅋㅋ
리얼 딸기, 리얼망고 스무디 맛집이었죸ㅋ
저희는 카페인이 부족해 일단 커피 주문했습니다.


커피와 레몬차 초코스콘까지!!
커피도 레몬차도 맛이 좋아요ㅋㅋ
여유롭게 수다 떨다가ㅋㅋ
암사 맛집으로 이동해 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