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에 새로 등장한 곱창집! 대팔이네

먹는일상

by surii 2021. 4. 21. 11:03

본문

728x90


천호에 새로 곱창집이 생겼습니다.
곱창전골 알아보다 발견했어요ㅋㅋ
아직도 끝나지 않은 곱창홀릭♡


제가 늘 가던 골목이 아닌곳에 생겼는데
골목골목을 들어가다보니ㅋㅋ호랑이소굴이 나오네요.
뭔가 들어가기 힘든 비주얼ㅋㅋ
겉과 속이 매우 달라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느낌이었어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어요
생긴지 얼마 안돼서 깔끔까알끔!!!
아주 느낌 좋쥬


참치마요주먹밥과 곱창전골주문
간만에 흡입하는 참치마요인데ㅋㅋ
한ㅅ ㅗㅌ 치킨마요가 떠올랐습니다.
깻잎이랑 환상궁합!


곱창전골도 등장! 서비스로 음료도 주셨어요.
직원분들도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세요
완전 짱짱맨!!!! 기분이 좋아지는 서비스마인드ㅋㅋ


와...곱창 어마어마하게 들어간 거 보이시죠?
찐이네요ㅋㅋㅋ간만에 돼지곱창 이렇게 많이 먹은 거 같아요.
국물도 칼칼하니 쐬주를 불렀고 곱창도 부드러우니 꼴딱꼴딱 넘어가더라고요.


거기서 빠질 수 없는 라면사리 투하ㅋㅋ
라면사리는 진리^^


저희가 이날 곱창전골 첫번째 손님이라 계란찜도 서비스 주셨는데요. 찐맛탱이에요. 위에 페페로니도 좋지만요. 안에 치즈가 고소하게 터져요. 맥스봉과 같은 느낌이으로 말이죠ㅋㅋ


마지막 볶음밥까지 때려주면 ㅋㅋ
끝!! 기분좋게 진로 두꺼비잔 선물도 받고
맛나게 즐겼네요. 다른분들은 직화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엔 직화 도전입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