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맛집 몬스타쉐프의무한곱창 처음부터 끝까지 고소하게 맛깔나게

먹는일상

by surii 2021. 4. 4. 13:39

본문

728x90


요즘 곱창에... 푹 빠져있다보니ㅋㅋ
계속 방문을 하게 되네요. 이번주는 뭔가 방이맛집을 터는 느낌이에요.

몬스타쉐프의무한곱창은 곱창 무한리필이에요.
사실 무한리필집은 잘 안가고 하는데
일반 곱창집보다 훨씬 맛나서 여기를 가신다는 소문이ㅋㅋ
그래서 도전했습니다.


선한 영향력! 너무 대단합니다ㅠㅠ 크헉ㅠㅠ
항상 응원한다는 말고 너희들의 미소한번이면 된다는 그말이 참 마음이 먹먹해지네요! 감동받았어요.


자리도 넓고 칸막이도 되어 있습니다.
입구 오른편에 전화로 방문체크해주고 입장!


이용시간이 주중 120분, 주말 100분이네요.
물론 그 전에 배가 차지만요ㅋㅋㅋ
저희는 특양과 계란찜 곱창라면이 들어간 24,500원으로 2인 선택!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가져갈 수 있어요.
먹을만큼만!! 파김치와 간장양념장에 청량고추 한가득
곱창과 환상궁합인 것만 계속 리필! 양념 부추도 포함이네요!!


공유이벤트도 기억했다가
곱창이 맛있으면 올리고 볶음밥을 받아보기로 합니다.
맛 없는 곳은 못 올...려요ㅠ


먼저 나온 오뎅! 크하 몸이 뜨끈해집니다.
주먹밥도 야무지게 뭉쳐줍니다!


모듬한판이 나오고 설명을 쫙해주세요.
일단 특양, 염통, 대창, 막창, 곱창이 나오고
추가 주문할 때는 원하는 거 골라서 주문하든가
모듬으로 다시 달라고 하시던가
빼고 싶은 부위 빼고 모듬으로 하셔도 돼요!

그리고 보여주시는 불쇼!!! 우앙!!!
비주얼이 최강이죠? 곱창이 굉장이 실해보이더라고요


노릇노릇 구워집니다♡


특양
이렇게 식감이 좋았나요? 잘 익힌 전복느낌!
꼬들하면서도 오독오독한 느낌?
특양이 이런 맛이라는 새로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다른 곳에서 느끼지 못 했던!!


염통
다른 곳과 비슷한 아는 맛인데 좀 더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퀄리티가 좋은 느낌!


대창!
겉바속촉ㅋㅋㅋ대창은 이렇게 즐기는 게 최고죠.
고소함이 퐝퐝 터집니다ㅋㅋㅋ


막창
제가 몬스타쉐프에서 막창의 신세계를 경험했자나요
막창이 이런맛이었나 싶었다니까요?
다른 곳에서는 질기고 맛도 없고 그냥 남겼는데,
여기서는 계속 리필했어요! 3번씩이나...♡
오리고기맛인데 오리고기 꼬들한껍질쪽을 모아놓은 느낌이에요. 방이맛집에서 인생 막창 발견!


곱창
곱창도 또 맛있어요. 안에 곱이 적당히 들었는데
아주 꼬소하니 맛있었어요ㅋㅋ
곱창과 막창으로 계속 리필했지요.


술이 생각이 안날수가 없죠...♡
테슬라로 즐겨보는데 ㅋㅋ테라 이벤트 중!!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참여했는데! 4등 블랙보리 당첨됐네요ㅋㅋ


계란찜 실화인가여?
화산같네요?! 물 안섞은 듯 진한 풍미에 빽빽한 계란


맛있어서 SNS에 공유하고 당당하게 볶음밥 얻기
남겨놓은 곱창과 막창도 썰어넣어서 조끔 더 볶아주면
꿀맛!! 깍두기가 씹힐 때가 피크네요♡

간만에 인생곱창을 무제한으로 즐긴 것 같아요♡
여기는 추후에 또 방문하고 지인들께도 소개할만한 곳
방이맛집 몬스타쉐프의무한곱창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