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사 네일 꼼꼼하게 예쁘게 신경써주시는 샵! 칠링네일

먹는일상

by surii 2020. 9. 15. 19:34

본문

728x90


암사 네일샵이 꽤나 많이 생겼어요!
최근에 오마니 기분 전환겸 변신 시도 중인데요
그 중 하나가 네일아트였습니다.

일다니시면서 할 수 없었던 네일아트
정년퇴직을 하시고 드디어 해보시네요~^^


칠링네일샵은 암사도서관 근처
평사시 카페 앞쪽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외부에도 확인가능하게 판넬과 간판이 있어요!
실내는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네일도 하시지만 속눈썹펌도 하신데요!
뷰티관련으로 경력도 실력도 꽤 되시네요~

암사 네일을 검색하다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운영하셔서 들어가보고
오마니 마음에 드시는 디자인이 많아서 선택을 했습니다.
아래 링크도 포함해 드릴게요~

칠링네일 인스타그램
칠링네일 블로그


가서 볼 수 있었던 이달의 아트와 지난달 아트들
여기서 골라서 손에 대보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초이스 해도 되고
원하시는 디자인이 있으면 찾아서 가져오셔도 되요.

오마니는 검색으로 봤던 디자인으로 선택하시고
색상을 바꾸셨어요!
세번째 사진 맨 왼쪽 푸른 디자인!!
푸른 계열이 안 어울리신다며 핑크로 변경^^


꼼꼼하게 상담도 잘해주시고
네일아트도 굉장히 섬세하고 예쁘게 해주셨어요!
하는 내내 얘기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신데 실력도 좋으셔서 회원권 지르고
저도 가서 받기로 했어요!!

요즘 많은 분들이 소확행으로 하셔서
예약이 많으시데서 빈시간대로 껴들어갔어요^^ ㅎㅎ

오마니 다음 날 확정!!


오마니가 받으신 네일아트!!!
포인트도 확실하고 색컬러감도 예쁘고
오마니의 기분전환 제대로 성공했어요!
예쁘다고 손을 자꾸 쳐다보시는데 뿌듯하더라고요.


이거는 제 손...
저도 여름이고 오마니 받으시는 거 보니
하고 싶어져서 예약을 했드랬죠.

코로나로 손도 많이 씻고 손소독제도 많이 사용해서
손이 건조한지 엄청 각질이 떴어요ㅠㅠ

핸드크림이 절실합니다!


저는 역시 플라워디자인이 꽂혔어요!
꽃순이에요...ㅋㅋ 디자인에 있어서 선택했는데
처음 시도해 본 무광도 플라워 아트도 좋네요!!
컬러는 여름 컬러로 변경했는데요.

시원한 느낌이 확 사는 게 아주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언니가 더 꼼꼼히 예쁘게 아트를 그려주셔서
봤던 것보다 제께...더 예쁜거 같아요^^♡

암사 네일샵이 여러곳 있는데 칠링네일이 디자인도
젤컬러도 많아서 좋았어요!

기분전환, 소확행에는 역시 네일아트가 쵝오
암사 네일 칠링네일에서 해보시길!!^^

2020. 08.12 재방문 우주를 담은 네일



2020. 09.15 재방문 고즈넉한 아기자기한 네일


☆구글맵
칠링네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456-32, 2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