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월드몰 심플하게 즐기는 리나스 브런치 샐러드

먹는일상

by surii 2021. 2. 20. 16:47

본문

728x90


잠실에서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없었어요ㅠ
지금은 가능해졌지만 한동안은 안됐던 소중한 일상

잠실 롯데월드몰에 방문했다가 브런치와 커피를 즐기는 호사를 누렸었어요ㅋㅋ 되는 곳을 발견했죠.
바로 샐러드로 유명한 가게 리나스였는데요.
브런치에 음료가 커피라 앉아서 즐길 수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건강한 느낌이 드는 곳이여서 사실 가본 건 몇번 안돼요. 샌드위치, 샐러드, 착즙쥬스, 빵까지 메뉴는 굉장히 다양해요. 하지만 집에서도 다이어트라고 하고 야채를 즐기는 편이라서요ㅋㅋㅋ밖에서까지 사먹는 경우는 극히 드물죠...

하지만 이날은 브런치메뉴를 보고 반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라자냐 브런치 친구는 빵류에서 크로크무슈를 고르고 음료를 따로 주문했어요. 크로크무슈가 맛있어 보인다며ㅋㅋ친구는 밀가루보다는 쌀을 좋아했드랬죠.
그래도 이건 맛있어 보인다며 크로크무슈인지도 모르고 그냥 ㅋㅋ들고와서 설명을 해줬습니다.



라자냐는 위로 아래로 치즈도 가득 소스도 가득 강렬한 맛이었어요.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죠.
약간 느끼함도 있는데 샐러드가 찐으로 잘 어울려요

샐러드랑 감자튀김은 인상적이었어요.
감자튀김이 두꺼운거 였는데 잘 튀겨져서 너무 고소하더라고요. 라자냐 소스와 환상궁합.
샐러드는 색감이 일단 독특했고요. 입안에 아삭아삭 씹히면서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크로크무슈 크림소스에 양파와 햄, 치즈 등이 올려져있습니다. 담백하게 고소하게 즐길 수 있어요.
매장에서 먹고 간다니 데워서 주셨습니다.
맛있드라고요. 라자냐보단 크로크무슈가...^^제 취향


후식으로 스콘까지 사와서 커피와 즐기며
간만에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간 느낌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