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강과 몽촌토성이 한 눈에 보이는 뷰에서 즐기는 코스요리 (in. 천호동 현백)

먹는일상

by surii 2020. 6. 12. 10:08

본문

728x90



천호동 현대백화점에는
지하 2층 식품코너말고도
12층에도 식당가가 있습니다.

가까이 한강과 몽촌토성이 멀리는 롯데타워까지
한 눈에 보이는 뷰가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다른 식당가는 안가봐서 모르지만
제가 직접 가본 철그릴과 히바린이 그랬습니다.
둘 다 음식이 맛있는 천호맛집인데요.

그 중 철그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천호 현백 철그릴 내부


깔끔하고 깨끗한 실내
다행이 창가자리가 있어서 앉았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멀리까지 탁트인 뷰에 속이 다 시원해지는 느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이 자리에 앉았는데요
대충봐도 뷰가 끝내주죠?
밑에 더 멋지게 찍은 사진이 있습니다.

이 달의 우리술 능이주
간만에 보는 우리술 진짜 한잔하고 싶었어요.
우리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는 않아서요~

천호현백 철그릴 메뉴판


철그릴 메뉴판에 사진이 들어가서 그런가
메뉴판을 보다보니 벌써부터 입맛이 돕니다.

뭘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철그릴 코스요리가 있어서 A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에피타이져부터 후식까지 챙겨주시니 꿀

특히 음료도 이런 뷰에 즐길 수 있어서
카페를 따로 안가도 되서 좋았어요^^


밥을 먹으면서 보았던 뷰입니다.
정말 그림같죠?!ㅋㅋ
너무 예쁜 천호동♡

날이 좋아서 저 멀리 롯데타워까지 보입니다.
사진 오른편으로 더 틀면 한강과 천호대교도 보여요.
그 뷰는 제가 못 찍었네요^^


에피타이져로 나온 잣수란
참 예뻐보이죠. 보이는 것과는 조금 다른 맛
고소하고 크리미 할 것 같은데,
시큼새콤해요~ 잣이 씹히는데 너무 시큼해서
고소함이 조금...뭍히는거 같아요ㅋㅋ


주철해물
새우와 연어? 오징어가
그릴에 잘 구워져서 나와요!

생선은 참 부드럽고
오징어와 새우는 고소해서
참 좋았어요!
한국 주철 재료들을 이용해서 요리를 하니까
참 건강하고 싱싱한 느낌이 제대로 들어요.
천호 맛집 ㅇㅈ

천호 현백 철그릴 코스 메인메뉴 영상♡


역시 영상을 찍어야 확 느끼실 수 있겠죠?
메인이 정말 끝내줍니다~♡ 이 비쥬얼 실화?!!
한상 거하게 차려지네요.

먹는동안 음식이 따뜻하게 유지되도록
그릴에 올려져 나와서 참 좋아요. 철그릴 쎈쓰

하지만 그릴이 뜨거우니 조심하셔야해요!


부가적으로 나오는
갓김치... 진심 두접시 세접시까지도 비울 수 있을 정도로
너무 맛깔납니다!!

하지만 장국과 순두부 된장국은...심심해서
손이 잘 안가요ㅋㅋ 갓김치에만 집중!!


채끝주철구이와 계절주철밥
비쥬얼부터 맛까지 끝내줍니다.
이 철그릴 코스 메인에 빠져서 감동!!!

뷰를 보며 천천히 즐겼습니다.

가족들과도 많이 오시고
데이트로도 많이 오시네요~


채끝이 너무 부드러워요.
구운 야채는 언제나 옳지요♡
고기와 항상 같이 섭취해야해요~ 영양도 골고루!

구운 마늘도 진짜 고소해서
그냥 취향저격... 고기맛이 나는 거 같은 느낌

밥은 고슬고슬한게 씹을 수록 고소하고
쫄깃쫄깃해서 입에서 오물오물 식감을 오래 즐겨봅니다.


후식! 둘 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닙니다.
하나는 레몬생강차ㅋㅋ 아이스로 가능해서 좋았어요.
생강이 강하지 않아서 은은하게 향 즐기기 아주 굿~
커피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후식까지 이렇게 완벽하게 즐기고 나니
다음에는 부모님 데리고 와서 즐기고 싶었어요.

요즘 맛있는 거 먹으면 부모님 생각이 나요♡
다시 방문하겠어요! 천호 맛집 철그릴~

☆구글맵
철그릴
서울 강동구 천호동 455-8 현대백화점 천호점 12F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