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향 가득한 파스타를 맛보다. 백종원 골목식당 (in. 성내동)

먹는일상

by surii 2020. 6. 1. 15:51

본문

728x90

 

 

성내동에서 진행한 백종원 골목식당

길동사거리쪽 쭈꾸미 맛집에 갔는데...

영업시간을 잘못알아서 성내동쪽으로 올라갔습니다.

강풀만화거리도 구경할겸

근데 거기서 발견한 백종원골목식당 표시!!

김여사네 국수, 피콜로 두군데 고민했는데요.

일주일이 주어지면 일주일 내동 파스타 먹는 파스타 사랑꾼에 의해ㅋㅋㅋ 피콜로로 갑니다.

백종원 선생님과 입맛이 잘 맞지않아ㅋㅋ

몇군데 갔다가 포기했었는데...여기는 딱이에요.

봄느낌 가득 계속 생각나는 그맛♡

 

 

잠시 대기 했어요~

안에 테이블이 몇 석 안되네요.

하지만 배달도 되더라고요~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소식!!

 

 

깔끔한 벽에 색채감 있는 그림과 소품들

옐로우 빛 조명이 예뻐서 느낌이 있습니다.

벽면에 글이 많은데, 방송나가고 인기가 많다보니

쉴틈없이...일하셨나봐요ㅠㅠ

하지만 건강도 챙기셔야하니 매주 월요일 휴무로 정하셨네요.^^

더 맛난 요리를 더 오래 먹을 수 있기를!!

 

 

대기할 때 메뉴를 미리 적어놓기에

거의 앉자마다 메뉴가 나옵니다♡

추가 주문도 했었는데 금방 나오더라고요~

 

 

 

고사리 알리오올리오

올리한 느낌에 고소한 고사리 풍미

고사리가 더 많으면 좋겠어요♡

한입 말아 넣을 때 고사리 하나 배당~^^

 

 

 

시그니처

참나물 스파게티...이게 진리에요

입안 가득 퍼지는 봄향에♡ 완전 빠졌어요

참나물의 고소함과 달달함 새우의 톡톡터지는 식감과

고소함을 배로 늘려주는 맛까지

참나물 스파게티는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제가 먹어본 스파게티 넘버 1 등극

 

 

 

불고기 크림 스파게티

단짠의 진리 파스타ㅋㅋ

크림 소스가 먹다 보면 느끼하기 마련인데

양념불고기 덕에 느끼함이 고소함으로 바뀌는거 같아요

 

 

싹쓸이ㅋㅋ

4가지 메뉴 중 3가지를 먹었는데요

다 맛있네요. 다음에 한가지 더 도전해봐야겠어요.

다음에 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성내동 파스타맛집

피콜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