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맘 속 햄버거 일위는 맘스터치 싸이버거ㅋㅋ천호점

먹는일상

by surii 2021. 2. 23. 21:41

본문

728x90


패스트푸드가 가끔이지만 절실히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선택하는 브랜드는 맘스터치입니다.

싸이버거를 처음 먹었을 때 기억이 떠오릅니다.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 늘 즐기던 곳과는
다른 맛이 확연히 느껴져서 신세계였어요.
맛있다라는 말을 한입 먹자마자 내 뱉었어요ㅋㅋ


천호점은 깔끔하면서 커요.
나비쇼핑몰 건너편 에이비씨마트건물 이층에 위치해 있는데 통창이라 천호 로데오거리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여기는 아직 키오스크가 없어요. 직원 주문입니다.
치킨콤보세트가 많이 보이네요. 치킨은 잘 안 즐겨봐서...
잘 모르지만 새로 나온 내슈빌 핫치킨 통다리!!
저는 취향이 아니더라고요ㅋㅋㅋㅋㅋ
저는 오로지 싸이버거라 동생찬스로 먹어봤거든요



한가득 주문
김떡만 맛있어요. 소스가 옛날 초딩 때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었던 떡꼬치 소스가 떠오른달까요? 바삭바삭한 식감도 아주 좋아요!!!
친구는 더블불고기버거...저는 치킨전문으로 치킨버거만 있다고 생각했는데 불고기도 있더라고요?!
나쁘지 않았어요!!! 오호 나름 불맛도 있고 부드럽고!!


그래도 역시 넘버 원은 싸이버거죠!!! 넘사에요^^
부드러운 다리살의 통통한 치킨이 뙇.
담백하고 고소한 소스가 뙇.
조합이 그냥 끝이에요. 역시 먹을 때마다 만족!

감자튀김도 한동안 유명했죠ㅋㅋ짬쪼롬해서 쭉쭉 들어가요. 다른데서는 남기기도 많이 하는데ㅋㅋㅋ
한끼 든든하게 즐겹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