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와 디저트 함께 즐기기 좋은 마호가니 커피

먹는일상

by surii 2021. 2. 2. 17:01

본문

728x90


현대백화점 일층 라그릴리아 옆에 자리한 마호가니 커피
심플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가끔 가는 곳이에요.

특히나 디저트들이 눈에 많이 들어와요. 맛도 있지만 모양이 예뻐서 홀리 듯 주문을 해봤드랬죠.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크아웃만 되었지만
지금은 다시 매장이용이 가능해졌죠! 1시간으로 시간제한이 있지만 그래도 잠시 앉을 곳이 있다는 안도


원두가 2가지인가 있어서 지정할 수 있었고 디저트도 많아서 같이 먹기 좋아요. 테이블은 몇개 안되서 번잡하지도 않고요. 칸막이도 있어서 안심

이벤트도 계속 하시는 듯 했어요.
디저트 주문하면 커피를 할인해준다거나
테이크 아웃하면 할인해준다거나(사회적거리두기 시점)
등등이 있었어요. 현재는 있는지 모르겠어요.


빵도 맛있고 케익류도 맛있어요!!!
맨 왼쪽 패스츄리에 초코 있는 저 케이크 맛있어요!!
이름이 안보이네요...기억력이 딸리네요ㅠㅠ
고소하니 중간 크림도 맛있고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았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