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콤한 양념과 스파게티사리가 자꾸 생각나는 쭈꾸미 맛집 (in. 성내동)

먹는일상

by surii 2020. 6. 2. 09:21

본문

728x90

 

 

친구에게 추천받은 성내동 맛집

천호에 쭈꾸미거리를 같이 즐겼던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했습니다.

특히 스파게티 사리와 야끼만두 사리가 인상적이였고요.

매콤하면서 계속 땡기는 깊은 감칠맛이 느껴지는?!

그리고 사장님이 굉장히 센스있으시고 친절하셨어요.

 

 

쭈꾸미에 목숨을 거셨다니ㅋㅋ

맛을 보면 인정할만 합니다.

천호보다 맛있다고 친구가 그랬는데...

인정했...ㅋㅋㅋ

 

 

야끼만두사리

쭈삼에 야끼만두사리♡ 주문합니다.

매콤한 양념이랑 잘 어울리네요!

쭈꾸미가 어느정도 익고 국물이 나오면

야끼만두를 넣어서 익혀줍니다.

스파게티사리는 그 후에 날치알볶음밥은 그 후

 

 

광모네쭈꾸미 쭈삼

 

지글지글 쭈꾸미가 익어갑니다

 

 

 

잘 익어가는 쭈꾸미삼겹살♡

쭈꾸미가 탱탱해서 쫀드쫀득하네요

삼겹살도 맛있고 쌈싸서 마요네즈 살짝 넣어주면 각!

 

 

 

 

스파게티사리

스파게티사리!!

여기 광모네에만 있는 시그니처!!!

쭈꾸미도 어느정도 남겨두고 익혀줬습니다.

저희만의 팁!!!

스파게티사리 넣을 때 마늘 꼭 넣으세요♡

구운마늘이 바로 신의 한수

거기에 쭈삼 양념까지 더해지니 제대로 쭈꾸미 파스타같아요!

 

 

 

날치알볶음밥^^

한국에서 빼놓을 수 없는 그 마무리는

바로 볶음밥이죠ㅋㅋ

스파게티사리를 먹어서 양념이 없지만 볶음밥이 가능합니다. 양념추가해서 맛나게 볶아주시거든요^^

특히 광모네쭈꾸미는 소소하게 들어가는 부추가 입안에서 향과 고소함까지 더해줍니다~♡

 

 

완전 싹쓸이

친구에게 인증샷까지 보내면 성내동맛집 인정ㅋㅋ

이색적인 스파게티사리로 쭈꾸미파스타도 즐겨보고

매콤함에 감칠맛에 자꾸 생각나는 쭈삼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