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브런치 카페 : 분위기를 사서 먹는 느낌의 카페웨더

먹는일상

by surii 2021. 5. 26. 17:03

본문

728x90


하남에 들렀다가 굉장히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카페웨더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28-8 (창우동)


일단 외관부터 멋들어짐이 있는데
들어서면 풍기는 딥한 빵내음에 이끌립니다.

디저트랑 브런치가 메인인 듯한 카페
홀케이크 주문해서 집에 가져가고 싶은 비쥬얼
브런치도 건강함이 독보이면서도 맛있는  재료들로 꽉꽉 채우셨네요.


친구가 주문할 동안 저는 이곳저곳 둘러봤는데,
분위기가 무슨 휴양지에요!
구역별로 느낌이 천차 만별이여서 이곳저곳에서 사진 찍고 여유를 즐기기  좋은 거 같아요.
지루할 틈이 없네요^^

일층 테라스, 실내, 이층 야외가 있습니다!


야외에서 즐기는 디저트와 커피!
음료는 왜 안찍었는지 모르지만 커피도 괜찮았어요.

디저트 카페라 인절미 티라미수, 티라미수, 무화과 스콘까지 다양하게도 집어왔네요.

인절미티라미수는 케이크 안에 떡도 씹혀요!
고소하지만 저는 원조 티라미수가 더 좋지여ㅋ

스콘은 역시 고소함!
재료들이 알차게 들어간 느낌!
데코도 에쁘고요. 무화과 맛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