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넛으로 소문난 귀염뽀짝 송파카페 노티드

먹는일상

by surii 2021. 5. 22. 00:06

본문

728x90

카페노티드 잠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 2층 (송파동)

노티드 가는 길에 스치는 사람들 손에 들린 핑크상자
바로 이 노티드 도넛포장박스!!ㅋㅋㅋ


이 건물인데ㅋㅋ건물자체가 핫한가봅니다.
일층 다운타우너도 유명하데요.
저는 이층으로 고고!!


입구에서 약간의 대기가 있었습니다.
메뉴판이 마중나와 있어서 미리 골라 놓기는 하는데, 매진이면 후다닥 바꿔야해서 2-3개 골라놓습니다. 하나는 있겠지 하면서요ㅋㅋ


미리 주문이 가능한지 예약된 포장박스도 있었어요.


케이크, 도넛, 쿠키, 스콘, 크루아상
다양하고 예쁜 디저트들이 쭈르륵ㅋㅋ
빈자리도 솔찬히 보이네요!!


도넛코너를 지나오면서 있는 도넛에 한해서
선택을 한 후 계산대에서 얘기를 하고
음료도 골라서 주문하면 끝ㅋㅋ

음료는 커피, 차, 논커피가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포장박스가 도넛 갯수별로 컬러가 다르네요.
노티드 캐릭터 인형도 판매ㅋㅋ


분위기는 완전 귀염뽀짝ㅋㅋ
큐티큐티합니다ㅋㅋ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주문번호를 올려두면
준비된 음료를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도넛 포스포스~♡ 커피&차^^
그리고 언니의 애정하는 얼그레이 도넛,
저는 처음 보는 카이버터 도넛을 주문했습니다.
도넛이라 한개 다 먹기가 헤비 하지만ㅋㅋ
그래도 맛있네요ㅋㅋ빵이 부드럽고 고소했고,
안에 내용물이 가득 들어서 좋았어요.


언니는 아버지를 위한 케이크 구매^^
집가서 맛나게 드셨다는 후문!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