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맛집 집접 빚으신 막걸리와 갈매기살의 조화! 운정장군집&양조장

먹는일상

by surii 2021. 5. 20. 13:33

본문

728x90


파주 헤이리마을 놀러갔다가
예전에 한번 방문해서 반했던 파주맛집
운정장군집&양조장 재방문!


운정장군집&양조장
경기 파주시 가재울로 99-2 1층 (목동동)


양조장과 고기집 같이 운영되는 신비스런 가게!

양조시설이 보이고 직접 만드신 수제 막걸리를 먹을 수도 구매할 수 있는 양조장이자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
연탄불에 구워 먹는 갈매기살(양념)이 일품인 맛집


개인적 취향은 갈매기살이 최애인데요.
이날 갈매기살이 동나서 추가로 고기스페셜 반을 주문했는데 둘다 찐이네요!
양념은 같은데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기에 스페셜도 이제는 최애로 등극ㅋㅋ


거리두기로 몇몇 테이블을 비워둠으로써 대기가 생겼습니다. 인기는 많은데 한정된 인원이 들어갈 수 있다보니... 저희도 10분정도 대기했네요.

주방라인에 보이는 양조시설이 멋집니다.
차를 가져온 관계로 운정막걸리는 포장하기!


기본 찬인 콩나물국 찐맛탱!!!


갈매기살이 담백하며 부드럽습니다.
파는 마늘통에 구워줍니다.
연탄불에 구웠다가는 다 타버려요ㅋㅋ


국수와 껍데기도 찐맛!!
껍데기 제가 참 잘 굽는데...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ㅠㅠ

껍데기는 반인분이에요!! 다나가서 1인분이 안되고 반만된다 하셔서 알겠다고 했어요.

국수는 깔끔한 국물이 일품이에요.
우동 국물 느낌! 간이 약간 슴슴한 게 취향ㅋㅋ


고기스페셜 반 추가 주문!!
국수 각 일인분씩 먹고도 계속 흡입!
파주맛집에 언제 또 오겠냐! 폭풍흡입!
파주오면 맛집 안 찾고 그냥 여기 고정이에요ㅋㅋ

아쉬운 점이 있다면 화장실
공용이면서 청결이 ..아쉽습니다.


운정막걸리 500ml
4병 포장ㅋㅋ 친구 2병 저도 2병
가족들과 나눠마실 생각에 벌써부터 신이납니다.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