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근에 생겼는데 인기 좋은 암사 맛집 히모

먹는일상

by surii 2021. 5. 17. 22:38

본문

728x90

오마이갓!!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사용가능 실화입니까?
드디어 카카오가 티스토리를 신경써주나봐요ㅋ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히모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91길 30 힐스테이트암사 상가동 1층 127호 (암사동)


일요일은 휴무
월~토 5시부터 12:30까지 운영


생긴지 얼마 얼마 안되고
친구가 여기 새로 이자카야가 생겼다고
가보자고해서 바로 갔습니다.
역시 말과 행동은 스피드가 생명!!!

입구에 바자리 2개
주방 옆쪽으로 5테이블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다고 하는데
들어가 보지는 못했어요.


테이블에 철판이 있어서 직접 철판요리를 해먹을 수 있다는 점이 히모의 매력이에요!
그리고 요리가 맛있다는 것과 사장님이 완전 친절하시다는 거!

히모 메뉴판
이자카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안주들도 있고요. 모츠나베, 스키야키 같이 보기 힘든 것도 있어요.
식사류와 라멘이 있어서 술 먹기 전 배 채우기도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오코노미야끼 주문
직접 해먹는다 vs 주방에서 완성해 나온다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당연 직접! 테이블 옆에 만드는 법이 있어서 미리 읽어봤습니다. ㅎㅎ

재료를 먼저 구워주고 반죽은 잘 섞어서
2/3 동그랗게 펼치고 구운 재료올린 뒤 남은 반죽으로 덮어주기!
타이머도 주셔서 적힌 시간 초반 5분, 뒤짚어서 4분을 잘 지키기만 하면 바로 완성입니다.
거기에 소스와 가스오브시를 얻으면 끝!

사장님께서 잘 만들었다고 칭찬해주신 비주얼!


제가 만들었지만 맛있네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두번째 안주와 술도 추가 주문


모츠나베!! 된장베이스로 시켰어요.
매운맛으로도 가능한데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된장베이스는 제가 일본 여행 갔을 때 먹었던 딱 그 맛이었어요. 일본맛집 모츠나베가 떠오르는!!
그래서 아주 좋았어요. 이제는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겠네요. 동네에 맛집이 생긴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면사리도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놓치시면 안돼요!


색부터 매력적인 술
레몬사와와 자몽사와
달달하게 알콜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인생의 쓴 맛은...충분히 느끼고 있으니
술은 달달하게 즐기겠어요ㅋㅋ

첫방문은 이렇게 끝나고 두번째 방문

웨이브면 페퍼론치노
오일파스타같은데 면이 독특하고요~ 후추향과 맛이 매력적이며 매콤한 맛이 있어서 덜 느끼하게 즐기기 좋았던 안주

차슈동
숯불향이 일단 굿!
양념소스가 맛있어서 고기랑 밥이랑 슥슥 비벼서 먹으면 찰떡궁합이에요.

닭다리살 카라아게
닭다리살로 만들어서 아주 부드럽고 쫀득쫀득해요. 겉바속촉!
아주 일품이라 다른 치킨먹으러 안가고
여기와서 카라아게 시켜먹어야한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맛집이라 소문났는지 평일에 일끝나고 갔는데 대기가 있더라고요ㅋㅋ암사 핫플이 된 것 같네요.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안주로 도전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