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접 가서 즐긴 디저트가 짱짱한 카페들

먹는일상

by surii 2021. 5. 15. 20:34

본문

728x90



워커스커피로스터스랩 천호점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88길 25 1층 (천호동)


카페는 개인 카페를 주로 애용하는데요.
눈에 보이는 새로운 곳이라면 일단 도전해봅니다.

제가 체인점을 이용한다면
내가 쿠폰을 선물 받았다.
친구가 쿠폰을 선물 받았다.
1+1 이벤트를 한다 ㅋㅋ 이런 이유ㅋㅋ


여기는 천호공원 가는 길에 발견했어요.
천일중학교 뒷골목에 있답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테이블이 참 특이했던 기억!


카페 앞에 커피와 아이스크림와플을 홍보판을 보고 혹해서 들어갔는데, 커피를 전문적으로 한다는 생각이 팍!! 들었습니다. 실제로 커피 맛도 진짜진짜 좋았어요.


친구가 아닌 오마니랑 처음 즐겼는데
오마니도 좋아하셔서 그 뒤로 친구들 데리고 꽤 방문했습니다~^^


와플은 겉바 속쫀 아이스크림도 삼색아이스크림이 아닌 맛이 찐한 젤라또가 올라갑니다!
커피랑 즐기기 아주 좋은 달달 디저트!!
아주 맘에 들었던 도전 성공한 곳^^

라띠25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798 (광장동)


라띠25는 광나루역에서 가깝습니다!
봄 소풍으로 어린이대공원을 가다가 발견한 곳!
아아 테이크 아웃해서 나왔지만 디저트가 굉장히 많고 짱짱해서 즐기다 가고 싶었던 곳입니다.


아홉시부터 열한시까지!
굉장히 오래 열려있네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좋아하시겠어요. 이쪽에는 아파트 단지가 많으니까요^^


메뉴판의 절반이 푸드!
샌드위치, 와플, 크로플, 치아바타
저녁에는 맥주도 파시는지 비어라인도 있습니다.


젤라또와 마카롱, 머랭쿠키, 수제쿠키까지
진짜 브런치 즐기러, 디저트 즐기러 올만한 곳!


와플과 크로플 몽땅 수제라니 꼭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방문해서 즐기고 올리겠습니다!
커피는 탄맛이 조금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더운날이어서 아아로 시원하게 목을 축였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